울버햄튼 셀틱 AS로마 내한 초청 경기 티켓팅 예매 정보

울버햄튼 셀틱 AS로마 내한 초청경이 티켓팅 예매 정보입니다.

올시즌 쿠팡플레이에서 맨체스터시티와 AT마드리드를 초청 경기하는데 이어 울버햄튼 셀틱 AS로마의 내한 경기도 확정되었습니다. 이 경기는 쿠팡플레이와는 다른 컨소시엄 초청 경기로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 친선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또한 코리안리거 이강인 선수와 김민재 선수가 뛰고 있는 마요르카와 나폴리도 내한을 추진중이라는 루머가 있지만 두 선수 올여름 이적루머가 있어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자세한 소식은 계속 업데이트하도록 하고 본문에서 내한 경기 티켓팅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체스터시티 AT마드리드 내한 경기 정보

초호화 스타군단을 보유한 맨시티는 쿠팡플레이 초청으로 올여름 내한합니다. 한국에 진심으로 알려진 맨시티 내한 경기는 티켓팅이 어려울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서 티켓팅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울버햄튼 셀틱 AS로마 내한 초청 경기

이번 7월, 셀틱과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한국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맞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또한, 셀틱 감독인 앙헬 포스테코글루는 이 기간 동안 일본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7월 26일 열리는 경기에서 셀틱의 한국 출신 공격수 오현규와 최근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의 주목 받는 선수로 떠오른 황희찬이 대결을 펼칩니다.

셀틱과 울버햄튼은 과거 몇 차례 친선 경기를 가졌으며, 가장 최근의 경기는 2011년 7월에 차두리가 뛰던 셀틱이 홈에서 2-0으로 패배한 경기입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7월 29일 조세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로마와 맞붙고, 8월 1일에는 이탈리아 팀과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세 경기는 스타디움 X와 언터처블 스포츠 그룹(USG)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 컨소시엄은 한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다양한 축구 이벤트를 주최한 경험이 풍부한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 한국 축구 팬들이 자신들의 영웅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안재형 투어 디렉터 겸 USG 대표는 이번 경기를 통해 한국 축구의 세계적 수준을 인정받고, 유럽 축구 리그에서 활약하는 한국 스타들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박성호 파트너십 디렉터 겸 스타디움 엑스 대표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멀티 매치 축구 축제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수원시와 인천광역시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